2017. 1. 25. 20:30


오늘도 역시나 퇴근길에 배가 고프기 시작했다.

너무 배고파서 뭘 먹지 고민하다가 마트에 들려 간단하게 사먹기로 결정했다,

냉동식품코너를 지나는 순간!! 냉동피자가 보였다. 

가격도 4800원정도 했는데, 4가지 맛이 있었다.

고르곤졸라, 호두아몬드씬피자, 불고기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남자라면 역시 고기지! 라는 생각으로 불고기피자를 한개사고, 부족할까봐 즉석식품 미트스파게티도 샀다.

그리고 집에와서 요리설명을 보았다.






우리집에 오븐이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았다 ㅋㅋㅋㅋ 

집에서 이렇게 해먹기는 처음이긴하다. 오븐을 예열을 했다.

예열된 오븐에 피자포장을 뜯어 피자를 넣고, 위 설명대로 230도에서 10분정도 돌려주었다.

10분뒤..






피자 등자!!!

잘려있지않아서 과일칼로 피자를 6등분으로 나누었다. ㅋㅋㅋ


그리고 미트스파게티를 만들기 시작했다.

즉석식품이라 만들기는 정말 간단했다. 

간은 싱거워 약간의 소금간을하고 오븐스파게티가 먹고싶어져

완성된 스파게티 위에 집에 있었던 피자치즈를 뿌려 오븐에 돌렸다.

180도에서 4분정도 돌린후...








와... 글을 쓰는 지금도 침이 줄줄......  그리고 성급하게 먹다보니 더 이상 찍은 사진이.... 없었다.

총 10000원으로 난 이렇게 맛있는 야식을 먹을 수 있게 되었다.

피자는 꼭 오븐없이도, 전자렌지만 있어도 먹을 수 있는 즉석식품이라서 혼자사시는 분들은

냉동피자 사서 먹는 것도 정말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혼자 먹다보니 양이 너무 많았어요... ㅋㅋㅋㅋ

혼밥족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Posted by 롭다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