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2. 18. 19:30



예전부터 프랜차이즈 버거집이 다양해지기 시작했다.

맘스터치도 그중에 한개인데 그 중 싸이버거가 제일 맛있다고 한다.

그래서 친구랑 이번저녁 싸이버거를 같이 먹기로했다.

싸이버거세트가격은 5400원! 다른버거들도 비슷하게 가격대가 형성되어있다.

그리고 난 샐러드를 좋아하기에 리코타치즈샐러드도 추가 주문했다.

친구는 세트에서 감자튀김은 중으로 바꿔 주문했다. 중 크기가 있으니 대 짜리도 있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이렇게 나왔는데... 싸이버거 크기에 일단 입이 쩍.....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보다 싼 가격에 이정도 버거면 가성비는 최고인듯 싶다.
콜라도 한번정도 리필가능하다고 하니 서비스도 굿굳!!!!!!











이게 리코타 치즈 샐러드!!

리코타치즈는 치즈의 특유한 맛이찐하진 않고 그 느낌만 살짝있는 치즈다.

그래서 되게 맛이 깔끔하고 샐러드랑 같이 먹기에 좋은 치즈다.

여기 샐러드 소스는 오리엔탈소스. 그럭저럭 먹을만했다. 

비쥬얼은 이정도면 합격

가격은 3000원??? 했던것 같다.












감자튀김이 엄청 많다. ㅋㅋㅋㅋㅋ

맥도날드 컬리플라워랑 비슷한데, 내가 알기로는 맘스터치가 먼저 이 감자튀김을 한것으로 알고 있다.

맥도날드는 500원인가?? 300원인가?? 추가해야 바꿔주는데 여기는 이 감자튀김밖에없다.

ㅋㅋㅋㅋ 역시가성비...짱인듯 ㅋㅋㅋㅋ











버거봐라... 닭튀김 크기가 정말 장난아니다. 

치킨버거 좋아하는분들은 100프로 좋아할 크기와 맛이 나온다.

그리고 가격대도 착하니 호주머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그런 좋은 일이 생길것이다.

이렇게 먹으니 한 15000원 정도 나온것 같다. 

싸이버거 먹으니 안에 달달한 샤워크림??? 소스가 들어있었던것 같다. 머 아닐수도있고 ㅋㅋㅋㅋ

치킨도 바삭하고 나름 부드러웠다. 양상추도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보다 훨씬 많이 넣어주었고, 그래서 그런지 식감도 훨씬 좋았던것 같았다. 비록 양이 너무많아 먹으면서 자주 튀어나오긴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즐거웠다.

이렇게 먹으니 배가 터지겠더라...

확실한건 이제 맥도날드, 롯데리아 안가고 여기서 싸이버거를 자주사먹어야겠다는 생각이들었다.

집가는길에 있으니 자주자주 이용해야겠다.

서울대입구로 이사오고 5개월정도 지나서 생긴 집이니 사람들이 잘 모를거라 생각한다.

혹이 이 글을 봤다면 밑에 지도 위치 올릴테니 집이 근처면 꼭 가보길 추천한다. 특히 혼자사시는분들은 포장을 추천!!  

이상!!!







Posted by 롭다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