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3. 3. 10:04


부산에서 올라온 그 유명한 핫도그집이 명량핫도그!!! 라고 말을 하던데....
사실 부산에 살면서 한번도 듣지 못한 핫도그집이다. 그렇다고 거짓은 아닐거라 생각한다. 부산 어느 동네에서 분명 잘됬을것이다.. 아마??
하여간에 그 핫도그집이 드디어 서울대입구역앞에 생긴것이다!! ㅎㅎ
처음 생기자마자 사람들이 꾀 많았다.
내가 갔을땐 생기고 몇달지난후였기에...









지금은 보시다시피 사람들이 별로 없다.
그래도 꾸준히 사람들이 오는걸 보니 맛있긴 한갑다.
메뉴를보니 점보, 모짜렐라, 체다치즈 ?? 보통이있었나..?? 이정도였던것 같다. 가격은 다 동일하게 1500원!! 콜라, 사이다도 파는듯했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튀겨주시는 사장님!! 입구쪽은 좁은데... 가게안 주방은 얼마나 넓은지....
사장님... 입구좀 늘려주세요....
주문할때 설탕 해드릴까요?? 라고 물어본다.
난 당연히 예스!!!
그리고 설탕이 발라진체 핫도그가 나왔다.
옆에 소스통 머스타드, 케찹, 칠리소스
그리고 파마산치즈가루?? 치즈시즈닝?? 등등이 많이 있었다.
보니 셀프로 뿌려서 먹게 되어있었다.
난 욕심이 많은지라 오만가지 다뿌렸다. ㅋㅋㅋㅋ








그러니 이래 나왔다. ㅋㅋㅋㅋ
다음엔 전부 뿌리리라 맹세하고 한입 베어 먹어봤다.









맛이 굿굿!!!! 난 체다치즈핫도그를 시켰는데
한입베어먹는 순간 체다치즈 생각보다 찐하게 느껴졌다.
겉 튀김옷도 존뜩하니 찰지고 소세지는 평타치고, 체다치즈는 맛있고 헿렐 ㅋㅋㅋ
별거아닌음식에 감동하게되는 이 신세계 핫도그 ㅋㅋㅋ 맨날 감자붙여 튀겨서 팔고 아니면 반죽 어마어마하게 발라 튀겨서 팔고 그랬는데 여긴 많지도않지만 맛으로 승부하는 느낌이 확실히 들었다.
가격은 1500원정도니 입이 심심할때 사먹으면 좋을 것 같은 그런집이다.
이제 서울대입구역근처에 있으니 많이 먹어보시길!!!



Posted by 롭다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