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11. 00:12

​쿠키를 간단하게 만들기위해서는 믹스된 분말을 사야합니다.
그래서 저는 홈플러스를 고고싱~!
쿠키목록을 찾다보니 외국제품이 눈에 들어왔어요 ㅎㅎ
가격은 4690원 짜리로 선택!! 안에 초콜릿이랑 분말 다 믹스되어 있나봅니다.
그리고 버터와 계란을 구입!!




오트밀믹스가 되어있는 쿠키!!
만들기 쉽게 뒤에 설명서가 있었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버터120g 자연해동해서 부드럽게 만듭니다.
그리고 버터,계란, 쿠키믹스를 섞습니다.
190도에서 9분정도 구우면 끝!!

매우 간단하죠
그럼 실행으로 옮겨보겠습니다 ㅎㅎ





먼저 버터 120g을 자연해동 시킵니다.






그리고 거기에 계란







쿠키믹스가루를 넣어 줍니다.






골고루 섞을때까지 살살 저어 섞습니다.







다 섞여지면 위 사진처럼 됩니다.







다이소에서 산 오븐팬에다가 오븐용기름지를 깔고 쿠키를 4cm가랑 크키로 퍼서 담아줍니다.






쿠키 담을때 예쁘게 할필요는 없어요 구우면 녹으면서 밑으로 퍼지거든요 ㅎㅎ
그래서 약간 동그랗게해서 그냥 툭 나두시면 됩니다.







오븐은 190도로 예열을하고 다되면 쿠키반죽을 넣어줍니다.
오븐마다 다르지만 저는 대략 8분 30초정도 돌렸습니다.







잘돌아가고있는 내 쿠키들 ㅋㅋㅋ







그런데... 간격을 너무 좁게 놓아서 그런지 익으면서 다달라 붙어버렸네요... 이런 ㅠㅠ
그래서 다시 구울때 더 넓게 해서 구웠습니다.








반죽이남아서 랩으로 예쁘게 감았어요.
다음에 칼로썰어서 바로구우면 됩니다.
아마 집에 손님올때 이렇게 미리만들어서 보관후 구우면 좋을듯 싶어요 ㅎㅎ







쿠키는 정말 맛이 좋음!!
이 제품 다음에 여러개 사는걸로!!







예쁘게 포장했답니다 ㅎ

Posted by 롭다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