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20. 09:11

​새벽 출출할땐 .... 편의점!!
지갑을 챙기고 대문을 나왔다. 자꾸 야식을 먹으면 안되는데.... 이러다 빨리 병들것같은 기분이 들었지만 나의 발은 이미 편의점으로 가고있었다.
치킨, 소세지, 피자등등이 있었지만, 나도 뼈속까지 한국인인지라 밥이있는 도시락을 사고말았다.
cu편의점 도시락은 집밥선생 백선생이 주로 잡고있다. 그래서인지 남은것도 백선생 도시락뿐
그나마 가성비를 살려 저렴하고도 맛좋을것 같은 백선생의 한판도시락을 샀다.




가격 나쁘지않다. 허나 이것만 먹으면 배고플것같아 사리곰탕 컵라면까지 구입'!! 사리곰탕과 도시락 환상궁합 일거라 생각이든다.





귀여운 내 새끼들 ㅎㅎㅎ 곧 이 형이 맛있게 먹어주마!





전자렌지 돌리고 물도 끓여 부어주었다.
도시락을 열어보니 구성은 나쁘지않아 보였다.





너비아니도 보이는것같고그옆엔 전?? 이였던것 같았다.






컵라면엔 언제나 필수품인 김치!! 하지만 도시락엔 더 맛좋은 볶음김치가!!!





전체적으로 나쁘지않았다.
특히 사리곰탕은 신의 한수인듯 싶었다.
왕뚜껑을 살까 사리곰탕을 살까 한참을 망설였는데 나의 선택은 탁월했던것 같다. 브이브이v

서울에는 자취하는 분이 많다고 들었다.
그래서 나 처럼 야식을 다들 즐기실텐데 오늘은 사리곰탕 도시락 이 조합 어떠신지?!


Posted by 롭다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