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23. 20:39

​집정리를 하려고 하는데 마땅한 박스가 없어서 다이소에 갔다.
여러 박스들이 많았지만, 비싸지않고 적당한크기를 찾는데 애를 먹었다. 그렇게 간신히 찾고 집에 돌아와 조립을 하기 시작!







가격은 3000원 크기는 43.5cmx33cm 이다.
생필품은 역시 다이소! ㅋㅋ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있었다.
설명서를 보며 조립시작







위에 나사같은건 아마도 박스와 박스 사이 구멍에 고정시키는 장치인것같다.
개수는 정확하니 절대 잃어버리지 않도록!!!






설명서를 보고 박스 뚜껑을 접어서 완성시켰다.
설명서가 잘되어있어 누구나 쉽게 만들수 있을듯 싶다.






이게 고정핀인데 스크류처럼 되어있지만 박스와 박스구멍에 맞춰 꽉누르면 쏙하고 들어가 고정되니 구지 돌릴필요는 없다.






하나하나 꽉 눌러서 고정을 시키고 밑에 부분은 설명서보고 순서대로 접으면 고정된다.






마지막 손잡이 줄까지 매듭지어주면 완성!!






박스에 집에 굴러댕기는 책을 넣었다.
그리고 옷을 촥촥개니 어느덧 시간이 훌쩍 가버렸다.
그래도 집 정리를 하고나니 기분이 정말 좋아진다.
역시 다이소 박스가 가성비는 값!
모두 즐거운 자취생활 하시길!

Posted by 롭다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