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19. 20:53

​술을 별로 좋아하지않는 나는
친구들끼리 또는 술기분 조금 내고싶을때 이슬톡톡을 주로 먹었다.
물론 그것만 먹은것은 아니고 여러가지 맛나는 술들이 요즘 많은니깐 골고루 마시긴했다.
그러다가 친구다 이슬톡톡보다 더 맛잇는 술음료 찾았다고 해서 모냐고 물어보니 호로요이! 라고 하더라.
처음 들어본 이름이라 먼소리인지 긴가민가했는데 친구가 "너 먹여주고 싶어서 내가 사갈께 지금!" 라고 해서 알겠다고 했다.
그리고 곧 친구가 집에 들어왔다.






이것이 바로 호로요이라는 술음료이다.
머가 그리 맛있길래 친구가 그리 추천을 하는지..









이 술음료도 이슬톡톡처럼 여러가지 맛이 있었다.
친구가 사온맛은 그레이프!(포도맛)
가격은 이슬톡톡보다 비싼것으로 기억하고있다.
캔을 따서 마셔보는데...
음..
음...
음?!?!

정말 이슬톡톡보다 한수위였다.
왜 더 높냐면 바로 끝맛때문이다.
더 자세히 설명하면 이슬톡톡끝맛은 술처럼 쓰린 느낌이 있다.
그런데 소주마실때 평소에는 그렇게 쓰다가 어느날 한번쯤 달달하면서 깔끔하게 잘넘어가는 날이 있지않는가?
바로 이 호로요이는 끝맛이 쓰지않고 약간 달달하다해야하나?? 그리고 탈없이 잘넘어간다.

이렇게 맛있는 녀석을 이제야 먹다니... 그래도 이제라도 알아서 고맙다 ㅠ 친구야 ㅎㅎ
하여간에 이 호로요이녀석은 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한다.

오늘 밤 친구랑 함께 호로요이를 홀딱홀딱!

Posted by 롭다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