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20. 17:28

일마치고 너무 더워서 음료사먹으러 편의점에 갔다.
음료수를 보다가 갑자기 폴라포가 당겨서 아이스크림 코너로 발길을 돌렸다.
그런데 새로운 녀석이 있었다.
바로 아이스웰치스!! 일반적으로 웰치스포도맛음료는 맛 좋기로 유명하다.
그런 웰치스가 이번여름엔 설레임과 같은 쭈쭈바아이스크림?? 으로 나온것이다.
웰치스포도음료맛을 생각하며 살포시 한개집었다.





이것이바로 웰치스아이스크림!
뚜껑도 포도송이느낌나게 만들어놓았다.
폴라포 포도맛을 정말 좋아하는데 과연 이녀석은 폴리포를 능가할지 몹시 궁금했다.





제품자체는 매우 깔끔하게 나온것같다.
아마 다른맛들도 나오지 않을까 싶다.

먹기전 녹지않아서 손으로 마구누르며 잘 나오게 곱게 부셨다. 그리고 뚜껑을 따서 먹어보았는데... 음.. 생각해보니 탄산이아이스크림에 없다.
그래서 우리가 즐겨먹던 웰치르 포도맛은 아니였다.
하지만 찐한 포도맛이 약간 인상적이였는데 나름 나쁘지않았다. 다만 탄산이빠져서 아쉬움이 남아있었다.
물론 아이스크림에 탄산을 넣을 수도 없는 노릇이니말이다.

그래도 폴라포가 이 더운 여름날 최고인듯 싶다.

Posted by 롭다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