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6. 27. 09:10

아침에 일어나 여자친구가 준 미션을 완료하고 집에 돌아오는 길이였다.
기말고사가 끝나고 나니 심리적 여유가 생겨서 그런지 눈에 들어오는가게들이 참 많았다.

그 가게들중에 저번에 꼭 사먹어보겠다던 빵집선택하였다.

가게이름이 브레드몽드!





서울대입구역에서 봉천시장?? 쪽으로가면 있다.
기쁜 마음으로 입장!





이름아침이라 그런지 많은 빵이 있진않았다.
주방쪽은 분주해 보였고, 빵은 천천히 나오고 있었다.




이 빵음 애플파이! 맛있게 구워져있다.
한입 베어먹으면 안이 사과가 쭈르르륵~ 냠냠
맛있겠지만, 다음기회로 패스!





크림치즈빵, 발사믹머쉬룸빵?? 고구마타르트, 호두타르트 등등 여러가지가 있었다.
정말 사먹고 싶은 빵들이 많았지만, 시간도, 돈도 오늘 여유가 되지않아 딱 3개만 구입했다.





이 빵 가격들은 합쳐서 7500원정도????
생각보다 빵들은 싼편은 아니였다.
소보로도 일반집보다 500원 비싼 1500원 이였다.
그래도 맛이중요하니 얼른 하나씩 뜯어보았다.





왼쪽은 발사믹머쉬룸빵, 오른쪽은 생크림단팥빵??
아침에 하도 움직였더니 배가 고파 쓰러질 지경!!!







어른 한입 배어먹어보았다.
우걱우걱
우걱우걱
음....
!!
피자빵처럼 새콤달콤할줄 알았던 발사믹머쉬룸이 새콤하면서 담백했다.
어른입맛이라고 해야할까?? 애들은 싫어할것 같은 그맛!!!!
잘볶은 양파와 버섯에 발사믹을 넣고 간을 한것 같았다.
거북함도 크게 없어서 엄치척!





생크림단팥빵?? 을 한입먹는데..
단팥은 안보이고 커스터드크림같은게 안에 푸짐하게 있었다. 그것도 아주.... 먹으면서 흘러내릴까 걱정이 될정도였다.
이건 개인적으로 내 취향은 아니지만, 맛은 담백, 달콤한 맛이였다.

여자들이 진짜 좋아할것같은 그맛!! 남자들이면 대부분 알듯싶다.






그리고 이건 고구마타르트!! 마지막빵이다.
한입베어먹는데 음... 이게 제일 무난한 맛이였던것 같았다.
고구마범벅,? 무스에 일반타르트맛??
가격이 싼편은 아니였는데... 음...

그래도 브레드몽드 빵집은 기존 빵집들보단 쌔련되고 좋은 빵집 같았다. 먹어보는것을 추천!!
​끝

Posted by 롭다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