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13. 23:52

​여자친구가 회사에서 옷때문에 머라한다고 여성스러운 옷좀 사달라고했다.
나 쉬는날 집에서 뒹굴거리다가 여자친구 옷시러 밖을 나갔다.
무더운내내 힘들었지만 몇벌의 옷을 사는데 성공적이였다.
그리고 그런 나에게 선물을 주기로 결정 ㅋㅋ
저번에 맥도날드의 자두음료가 새로나온것이 생각이나서 바로 앞에 맥도날드로 들어갔다.
다행히 아직 시즌이라 팔고있었다.
가격은 1500원부터!!
난 너무 목마르고 더워 제일큰 라지로 구입햇다.
가격은 3500원






정말 더웠지만, 이 한모금으로 어느정도 해결 할 수있었다.
자두칠러라는데 맛은 자두맛 ㅋㅋㅋㅋ
보통 자두는 새콤하면서 달달한데 자두가많이 안들어갔는지 달달하면서 약하게 자두맛이났다.






거의 다 먹을때쯤 자두가 조금씩 느껴졌다.
확실히 자두는 있었다.
그렇게 먹고가는데 앞에 쥬씨가게가 있었다.
참고로 쥬씨 오렌지 엑스라지가 2800원...
좋은 자두경험 했다 생각하고 오늘도 이렇게 보낸다~

Posted by 롭다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