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7. 27. 12:21

​여자친구 직장일로 휴무날 곤지암을 갔다.
마침 점심시간이라 직장잠시 들렸다가 같이 밥먹기로 했다.
직정근처엔 돈까스집, 삼계탕집 등등 여러가게들이 있었다.
그리고 가는 길에 곤지암 맛집 빵집으로 유명한 리용프랑스 제빵점이 있었다.
여자친구가 "여기빵이 진짜 맛있어서 줄서서먹는다" 라는 말에 당장들어갔다.






리용 입구!!!





가게는 좀 작은편이여서 다양한 종류의 빵은 많지않았다. 다만 여기서비스는 정말 최고다.
들어가자마자 손님을 맞이하면서 빵들을 맛을 보게해준다.
이 정도 듣고는 다른큰 빵집들도 다하잔아 라고 생각할것이다.
하지만 여긴 다른 빵집과는 확실히 다르다.
여러빵들을 보는 눈앞에서 직접잘라주며 이것도 먹어보고 저것도 먹어봐라고 권한다.
내가 사고싶은 빵 있으면 그거 한입먹여주며 내가 잘 살수있도록 도와준다.

이런서비스는 어떤 빵집에서도 느낄수 없었다.
먹으면서 눈치도 안보이고, 새로운빵 나왔다고 친절하게 설명하며 바로 잘라주는 라이브 서비스... 이미 맛보다 서비스만으로 이 빵집은 줄 서서 먹을만했다.






많치않지만 그래도 나름 종류별로 빵이있었다.
그 중 여기서 가장유명함 치즈빵이있다.






위 사진에서 동그랗게 생긴것이 바로 그 빵!!
직접가서 시식해보니 정말 기가막히게 맛이 좋았다.
물론 개인차이는 분명있지만, 치즈매니아라면 당장 사먹어야한다!! 특히 여자들이 아주 미치도록 좋아할것 같은 맛이다!!

위에 잘려진 빵은 우리 맛보여주려고 바로 잘라주신거다. 진짜 친절함!!






가게 크기가작다보니 종류가 확실히 아쉽긴하지만, 이렇게 하나하나 정말 맛이 좋은 빵집은 처음인것 같다.
난 그중에 베이컨과 치즈가 들어간 빵을 사고 여자친구는 여기서 유명한 치즈빵을샀다.
그렇게 두개사니 6000원했는데 오히려 싸다는 생각이 들정도니......여기빵 최고ㅠㅠ​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데 맛의 변화는 크게 없어서 정말 좋았다.
물론 빵은 식혀서 먹는거니 그럴수 있다고 치지만, 그래도 정말 맛쥑인다!

경기광주에 있는데 여기 사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가봐라!! 꼭!! 추천추천 강추!!!



Posted by 롭다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