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 17. 21:00


지인을 보기 위해 인천 부평에 놀러왔습니다. 

부평지하역사 상가는 규모가 엄청나서.. 오신분들은 다들 놀랐다고 하던데

저역시 오자마자 큰 규모에 놀라고 또 길을 잃고.... 어디가 어딘지를 모르겠더라고요. 진심....

오늘은 세번째??? 왔던것 같은데 조금은 이제 길을 알것 같습니다.


 


톨게이트 나오자마자 옆에 롯데리아도 있고, 부평역사롯데시네마가는 길도 있습니다.



 


여기가 부평지하분수대 입니다. 지금은 물은 안나오는데 여기 사시는분들은 "부평 분수대에서 보자" 하면 여기라고 하더군요. 저도 처음에 몰랐습니다. 분수대가 어딘지 ㅋ 사람들 얼굴이 너무 많이 나와서 그냥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ㅋㅋㅋㅋ





들은 애기로는 반씩 나눠서 문을 닫고 쉰다고 하더라고요. 주말엔 거의다 문은 연다고 하던데 오늘 평일이라서 그런지 약간 썰렁하긴 합니다. 

여기에 없는 매장이 없더군요. 휴대폰 케이스도 파는 곳도 옷가게도 정말 많았습니다.





약국에다 쥬얼리 샾 그리고 피어싱하는데도 있습니다. 일반 지하역사랑은 다르게 다양합니다. 

여기 사시는 분들은 쇼핑하러 그냥 여기 와도 될듯 싶네요.





여기가 지하역사 동상있는 곳입니다. 혹시 약속중 길을 잃고 이동상을 발견하게된다면 "지하역사 동상있는 곳에 있다" 고 말하면 대부분은 압니다. ㅋㅋㅋ






동상근처에 화장품가게가 5~6개가 빙~ 둘러서 있더군요.

정말 여자분들이 많았다는... ㅋㅋㅋ  





헬스 보충제도 팔더군요. 정말 없는게 없는듯 싶네요. 그것만 없내요 마트 ㅋㅋㅋ 맞다. 근처에 롯데마트도 있어요.. ㅋㅋ

진짜 다있는 여기.. 바로 부평지하역사입니다. 놀러오세요 하지만 지인분과 함께오시길... 아니면 정말 길 잃어버립니다...

이상!!!!




Posted by 롭다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