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1. 26. 12:00


친구랑 휴일을 맞추고 같이 놀기로 했다.

카톡에 롯데월드가 플친 되있었는데, 플친에서 이렇게 톡이 왔다.







그래서 우리는 추운 이 겨울날 롯데월드를 가기로 했다.ㅋㅋㅋ

그래도 롯데월드는 실내에 기구가 있으니 별로 춥지 않을 것 같았다.

서울대입구에서 잠실역까지 30분정도 걸린것 같았다.

3시쯤 도착해서 롯데백화점안에서 치즈빵을 사먹고, 이러저리 구경하다가 표를 구입하고, 롯데월드안으로 입장했다.







옛날에는 자유이용권사면 비닐팔찌를 체워줬던것 같은데 이젠 이 종이가 자유이용권으로 사용된다고 하더라..

그래서 꼭 버리면 안되니 주의하시길 바래요. 

이 표를 어떻게 하면 편하게 사용할까 생각하다가 ㅋㅋ 친구랑 내 폰케이스가 투명해서 거기 뒤에다 넣어서 사용하기로했다.

이럴때 투명케이스가 유용하게 쓰이다니... 역시 케이스 선택을 잘한것 같다. ㅋㅋㅋㅋ

우린 분명 평일날 갔는데 불구하고, 방학시즌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많았다. 







역시 서울인구가 많은지라.... 역시... ㅋㅋㅋㅋ 역시는 역시인가 (웹툰 헬퍼 유행어)

돌아다니며 여러 기구들을 봤다.







그 중 자이안트 루프!!!  360도만 계속회전하는건데,

안전장치가 워낙 단단하게 우리몸을 잡아줘서 너무 걱정없이 스릴없이 탔다.

대신 내 동전들이 사라지는 마법을 볼 수 있었다. 180도때 갑자기 천천히 움직이더니 내 동전이 ... 

하늘에서 내리는 비처럼 스르륵.... 스르륵.... 내 눈에도 눈물이 스르륵... 스르륵.... 




 



어떤기구를 또 타볼까??? 생각하다가 ㅋㅋㅋ 아이구,... 머... 너무 찾기가 힘들었다.

분명 가이드라인 종이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길이 너무 복잡해서... (아니면 내가 늙었다는 것인가!!!!)

그렇게 헤매다가 그냥 모노레일타고 밖으로 나가기로 했다.







그런데 모노레일 타는것 까진 좋았는데.... 겨울이고 온도가 너무 내려가서 밖으로 나가지는 않다고 하더라...

우린 바보같이 모노레일타면서 롯데월드 실내를 한바퀴를 돌았다. 

음.... 젠장... 도착하자 얼른 내려가 밖으로 나가기로 했다.

그런데 밑에 후렌치레볼루션VR?? 이 있었다. 






원래 롯데월드 실내에 롤러코스터가 있었는데 IT기술과의 만남으로 인해 새롭게 탄생한 것이다.

VR쓰고 놀이기구를 타는 기분은 어떨까?? 궁금증에 정말 타보고 싶었는데.... 대기줄이... 장난아니게 많았다.

그래서 일단 밖에 나가서 타보고 다시 돌아오기로 했다.

요즘인지는 모르겠지만 롯데월드에 놀이기구 예약시스템이 생겼다. 

어플로 예약하고 그 시간에 맞춰가면 놀이기구를 대기없이 탈 수 있는 제도였다.

우리도 그 어플을 받고 자유이용권 두장을 등록하고 이용하기로했는데,,, 도통 예약이 되질않았다.

계속 이번 예약은 끝나서 15분뒤 예약해라고... 뜨기만하고... 

그렇게 15분지나 바로하니 또 예약 끝났다고.... 그렇게 반복만하길래 포기하고 기다리면서 타기로했다.








밖에 나가니 번지드롭이랑, 자유롭드롭이 바로 보였다.

자유롭드롭도 VR쓰고 타는 거였는데.... 이건 너무 무서워서 탈 순없었다. 

그래도 그나마 비슷한 번지드롭을 타기로 했다. 대기줄은 그다지 길지 않아 빠른 시간안에 탈 수 있었다.









ㅋㅋㅋ 재밌게 보이지 않는가.?? ㅋㅋㅋ

대기하다가 자유롭드롭 구경하며 경악하고

번지드롭 보면서 재밌어 했는데

옆에 회전그네 보니 너무 귀엽고 웃긴것이다. ㅋㅋㅋㅋㅋ

타는 사람들도 왠지 귀여워보이는 이상한 효과가 이곳에 있었던 것이다.

그래서 ㅋㅋㅋ 아이폰 슬로모션으로 촬영을 한번 해보았다.







ㅋㅋㅋㅋㅋㅋㅋ 웃기지않나..?? ㅋㅋㅋ

그렇게 시간은 흐르고 혜성특급을 타려고하는데... 헐????? 이건 머지???

무조건 예약제로만 운영된다고 한다. 더이상 기다려서 탈 수 있는 기구가 아니였던 것이다.

그래서 에약을 하려니... 만석이다. 이럴수가... 롯데월드에서 혜성특급을 꼭 타야하는 기구중 한개인데....

정말 실망스러웠다. 그리고 밤이 되어 나갈려고 하는 그 순간에 못해도 VR기기가 있는 기구 한개는 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후렌치레볼루션VR을 한번이라도 타고 나가기로 상의하고 대기줄로 갔다.







이곳까지 오는데 1시간20분이 걸렸다.

그래도 재미만있다면 후회하지 않을 것 같았다.

대기줄도 길었지만, 타는 시간도 상당히 걸렸다. 왜냐면 VR끼고 잘나오는지 확인까지 해야했기 때문이다.

또 떨어지지않게 고정하는 그 모든 과정들이 꽤 길었다.

내 차레가 되고, 안전벨트를하고 VR을 꼈다. 

완전 흥분 최고조다.!! ㅋㅋ 그리고 안에서 시뮬레이션이 나오는데.. 말이랑, 악마가 나온다.

ㅋㅋㅋㅋ 진짜 기구타는면서 그 영상과 함께 느끼니 와.... 정말 최고다.

사람들이 왜 이걸 그렇게 타려고하는지 알것만 같았다.

한번더 타보고 싶었지만 너무 시간이 지쳬하는지라.... 더이상은 무리하지않기로하고,

우린 그렇게 서로의 집으로 돌아갔다.


다음번엔 에버랜드로 가보려고한다. 할인 받아서 ㅋㅋㅋㅋ 

그런데 정말 VR을 이용한 재미는 정말 참신하고, 기가막힌 아이디어인듯 했다.

롯데월드가면 다른건 못타도 꼭 VR과 함께하는 놀이기구는 꼭 타보길 추천한다, 절대 후회는 없을것이다.

그럼 이상!!!





Posted by 롭다로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