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4. 30. 12:30




항상회사일 끝나고 여의도 들을때 여자친구랑 같이 3대 천왕에 나왔던 미스터칠드런이라는 분식집을 꼭 가고 싶었는데

회사일이 늦게 끝나 늘 문이 닫혀있었다.

그러던 어느날 여자친구와 여의도로 놀러갈 날이 생겨 이 기회에 먹자해서

기분좋게 3대천왕 미스터칠드런 분식집으로 갔다.

사실 여태 3대천왕에서 나왔던 음식점에서 한번도 먹어보지 못해서 기대감이 있었다.

우리가 오후 5시쯤 들어가서 식사를 하기 시작했다.

일단 모듬튀김을 시키고, 돈까스떡볶이 2인분을 시켰는데 가격은 뭐 일반 분식점이랑 비슷한 느낌이다.

처음에 떡볶이가 나오고 가스버너로 끓여서 먹는 냄비떡볶이 방식이다.

그런데 여기 김말이 튀김이 인상적이다.












김말이 튀김이 위 사진처럼 그대로 나온다. 아마 스파게티면을 튀긴것 같다.

먹기 불편해 보였지만, 가위를 주니 걱정할 필요는 없다.

하지만 화려한부분은 그렇게 맛있진 않으니 너무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위 사진처럼 떡볶이가 나왔는데 사진을 보니 왠지 라면 사리같은 느낌이다.

떡볶이 콩나문??? 그리고 위에 돈까스 앤 깻잎이다.

기대를 너무해서 그런가 실망이 컸다.

그냥 평범한 떡볶이 맛이랑 비슷하다. 그러니 가실때 너무 큰기대는 않하는것이 좋을 듯 싶다.

이렇게 떡볶이를 다먹고나면 밥을 볶아 먹을 수 있다.

물론 추가로 돈을 내야하긴하다.

그리고 주방안에서 볶아져서 우리한테 제공되었다.

맛은 그저 그렇다. 뭐 3대 천왕 나온떡볶이가 틀별할 줄 알았지만, 그런것은 아니였나보다.

여러 3대 천왕 음식점들이 아직 많이 남아있어서 다음엔 기대없이 먹으러 가야겠다는 생각만 들었다.

가격도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라는 점을 말해주고 싶다.

저녁 9시인가 8시인가?? 그때까지 장사하는 것으로 알고 있고 아마 빌딩에 있어서 주말엔 문을 닫는 것으로 알고 있다.

혹시나 가실 분들을 위해 밑에 지도를 올려보겠다.









이상!!!







Posted by 롭다로워